블라인드 블라블라: 태국여행잘아는사람

블라인드 블라블라: 태국여행잘아는사람

블라인드 블라블라: 태국여행잘아는사람

Blog Article


깔끔하고 친절한 분위기의 이곳은 손님 접대를 크게 중시한다. 앳 이즈 마사지에서는 전통 마사지, 발 마사지, 목 마사지, 오일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일본인 소유의 이 샵에는 쌀 효소 목욕 등 독특한 서비스도 있다. BTS 프롬퐁(Phrom Phong)역에서 가깝고 방콕의 주요 쇼핑몰인 엠쿼티어(EmQuartier)에서 도보 몇 분 거리라서 위치도 환상적이다.


저도 너무 좋다고 느낀 게 다른 마사지를 알아봤는데 이 정도 가격에 이정도 서비스를 하는 곳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마지막날 또 한 번 찾아서 마사지를 받았을 정도로 가성비가 좋았던 다낭 마사지였습니다. 사장님께서 단체관광객으로 많은 인원수가 오시면 정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영성과 모험이 어우러진 세심한 여행 일정으로 7일간 다람살라를 여행하는 여정을 시작하세요. 체감온도 35도가 가까운 치앙마이에서 뜨거운 차를 밖에서 마시는 건.. 힘들어서 한두 모금 마시고 끝내야 하는 아쉬움은 있다.


카사 스파의 스태프들은 친절하며, 고객들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데 최선을 다합니다. 예약 시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저렴하게 픽드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온시 스파는 나트랑 시내에서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인기 있는 스파 중 하나입니다. 온시 스파는 아로마 마사지, 핫스톤 마사지, 건식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마사지 후 제공되는 패션 후르츠 주스가 맛있기로 유명합니다.


장미 스파 & 마사지 다낭은 구글에서 4.9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장미 스파 & 마사지 다낭은 깨끗하고 편안한 시설과 한국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한 직원들이 있어 장점입니다. 장미 스파 & 마사지 다낭은 예약 없이도 방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으로 예약할 시 카카오톡 아이디는 Jangmispa입니다. 할인 혜택이 있는 해피아워를 미리 문의하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더 자세한 가격 정보는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마사지를 받는 동안은 억 소리가 몇 번 나게 됩니다. 렘뷸란 스파는 우붓 시내 우붓왕궁 라인 긴 길가에 위치한 마사지 샵으로 도착 날 우붓 시내를 둘러보다 길가에서 들어가게 된 마사지 샵입니다. 구글 평점 4.3인 샵으로 저희는 발 마사지  30분을 받았는데 IDR 70,000 한국 돈 약 6,500원이었습니다.


무료 픽업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는 고급 마사지샵으로 유명한 곳입니다.고급리조트 같은 곳에서 휴양하는 듯한 곳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나트랑은 마사지와 스파를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나트랑에서는 다양한 스타일과 가격대의 마사지와 스파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관리에 들어 가기전 아로마 향을 직접 맡아볼 수도 있었는데 향들이 은은하고 부드러워 부담스럽지 않았다. 단, 에어컨 기본 온도가 다소 낮게 설정되어 있어, 추위를 많이 탄다면 꺼달라고 요청하는 걸 추천한다. 호텔 내부에 스파가 있어, 카운터에서 예약자 이름을 말하면 확인 후 문을 열어준다. 스파 선택에서 중요한 위치, 시설, 실력 3박자를 모두 갖춘 어퍼하우스 스파. 해가 지고, 다리가 조금씩 아파질 때쯤 생각나는 한 가지가 있다면 바로 스파가 아닐까. 하루간 쌓인 피로를 말끔히 씻어내고, 상쾌한 아침을 맞이하고 싶다면, 여행의 마지막 코스는 스파를 추천한다.


더 오쿠라 스파는 고급 호텔 더 오쿠라 프레스티지 방콕(The Okura Prestige Bangkok)에 있는 도심 속 고요한 안식처다. 현대적인 일본식 인테리어에 차분하고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갖추고 있는 이 스파에 들어서면 온전히 혼자만의 공간에 있는듯한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이곳에서는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에 상담을 통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설계한다. 더 오쿠라 스파는 항상 새롭고 특별한 프로그램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특별한 경험의 정점은 오쿠라 타케 릴리프(Okura Take Relief) 대나무 마사지다. 욕조에 몸을 담그고 편안하게 앉은 채 따뜻한 대나무 막대기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마사지 전 후 달콤한 다과와 디저트가 제공되며 실력 좋은 마사지사들의 세심한 서비스로 만족도가 높은 마사지샵.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주고 정돈시켜주는 핫스톤 마사지와 대나무 마사지가 유명하다. 추가 옵션으로 공항 픽업을 선택할 수 있어 다낭 여행 마지막 코스로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카사 스파는 나트랑 시내에서 마사지뿐만 아니라 네일 서비스와 얼굴 관리 서비스도 제공되는 스파 중 하나입니다. 카사 스파는 카사 시그니처 마사지와 발 마사지, 딥 하이드레이팅 페이셜 트리트먼트가 대표적인 서비스입니다.


굉장히 강해 보이는 남성분들이 로비에 모여 계셨고, 묘하게 무서운 느낌이 없지 않아 있었다. 아무튼 들어가면 보이는 카운터에서 원하는 마사지 코스를 선택하면 룸으로 안내해준다. 코스가 굉장히 많았는데, 나는 그 중 다리 마사지+핫스톤 90분 코스로 선택했다. 가격은 300,000동으로 한국 돈 15,000원 정도로 아주 저렴했다. 그 외 짐바란 지역에서 마지막으로 한 곳 더 마사지샵을 방문했는데 그곳이 바로 Berjaya spa massage입니다. 짐바란 메인 스트릿에서 살짝 벗어나 있는 곳에 위치하는데 의외로 내부가 넓고 배드도 많이 있습니다.

전라도달리기 최신주소 전라도달리기 전라도달리기 주소 전라도달리기 주소

Report this page